전체 글 7

가나스윔(GANA SWIM) 스웨이브 수영복 리뷰 (feat. 초보자 수영복 고르는 팁, 아레나 수모 수경)

이번 여름 호캉스 두 차례 다녀왔는데 수영을 배워보고 싶어졌다. 그래서 수영 강습이 가능한 집 근처 수영장도 알아보고, 수영복도 하나 마련하였다. 수영복 검색을 하다가 '가나스윔(GANA SWIM)'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다. 다양한 브랜드의 수영복과 수영용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내가 고른 스웨이브 수영복은 가나스윔 자체 브랜드라고 한다. 아래 두 가지 중에 마지막까지 고민을 했다. 어깨에 흰색이 들어간 건 이쁜데 시선이 얼굴 쪽으로 갈 것 같았고, 허리라인 따라서 스티치 들어간 거 조금이라도 날씬하게 보여줄 거 같았다. 그래서 최종적으로 오른쪽 사진인 스티치 들어간 걸로 샀다. 스웨이브 스티쳐 브이백 딥 그린(SWC1 WS006) 착용 후기 딥 그린의 색상이 고급지다. 적당한 로우컷이라 바스트나 엉덩이..

이거좋다 2022.09.06

눈 건조할 때 현미온미 냉온찜질 눈 찜질팩 리뷰

사실 나의 눈은 1년 내내 거의 건조한 거 같다. 그럴 때면 인공눈물을 넣던지 가끔 손바닥을 문질러 약간의 열기로 눈가를 마사지하곤 했다.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건조함이 더 심해지고, 다크서클도 더 커지고, 게다가 시력도 잃어가는 것 같아 걱정이 되었다. 그래서 검색을 하다다가 '현미온미'라는 찜질팩을 구매했다. 설명을 보니 판매자가 정말 자신의 가족을 위해 만들었고 진심으로 다른 사람들에게도 권하고 싶어 판매하는 것 같아 마음에 들었다. 그리고 실제로 써보니 시중에 파는 일회용 온열 안대나 스팀 수건보다는 훨씬 착용감도 좋고 눈도 한결 편안하게 느껴졌다. 사용 후기 전자레인지로 쓱 돌리면 되니깐 준비가 간편하다. 안의 내용물이 쌀이라 착용했을 때 얼굴 모양에 맞춰 밀착이 잘된다. 찜질팩을 올리고 있..

이거좋다 2022.09.03

사계절 내내 쓰는 촉촉한 아오와(AHOHAW) 선 에센스 리뷰

Hot Summer. 여름엔 더위가 힘들지만 자외선도 걱정이 돼 자연스레 선크림을 찾게 된다. 그래서 지금까지 이것저것 구매해 보았는데 잘 맞는 게 없었다.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적인 면은 좋다 하더라도 항상 피부 트러블이 생기거나, 건조하거나 아니면 찐득한 사용감이 싫었다. 그러다 보니 사놓고 안 쓰게 되는 선크림이 쌓여만 갔다. 하지만 이제 기미도 걱정되고 해서 내게 맞는 선크림 어디 없나 다시 폭풍 검색에 들어갔다. 선크림을 검색하다가 연관 검색으로 마스크에 안 묻는 비비크림, 톤 업 크림, 프라이머 등등에 혹 하기도 했었다. 아무튼 마스크도 계속 쓰고 다니고 화장할 일도 없으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긴 했다. 그러다가 화장대 정리를 했는데 우연히 서랍장에서 샘플을 발견했다. 그것..

이거좋다 2022.08.30

예가한복 남자아이 한복 리뷰

'이번 추석에는 아들 한복 하나 장만해야겠다' 생각하고 있던 차에 유치원에서 안내문을 받아왔다. 곧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한복을 입고 전통놀이를 할 예정이라고. 그래서 사이즈 품절되기 전에 바로 온라인으로 아들과 함께 골랐다. 이전에는 핑크도 좋다고 했는데 이젠 핑크는 너무 여자꺼라나;;; 핑크 입던 시절 너무 귀여웠는데 푸른색 계열로 고르더라. 이것도 조금 성장했다는 증거겠지. 근데 나는 파란색은 입히기 싫어 절충안으로 바이올렛 색상을 골랐다. 아들도 '이건 괜찮네' 하며 고개를 끄덕끄덕하더라. ㅋㅋㅋ 아들에게 컨펌받은 다행스러운 그 느낌. 뭐지ㅋㅋㅋ 내가 구매할 땐 같은 상품인데 쿠팡에선 38천 원, 롯데ON에서는 32천 원. 그래서 롯데ON에서 결제했고 배송은 3일 정도 걸린다고 하더니 다음날에 바..

이거좋다 2022.08.29

휴럼 위 좋은 작약, 위 건강 영양제 리뷰

나는 스스로 예민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, 나의 몸은 내가 초예민러라고 말해준다. 왜냐하면 조금만 신경 쓰이는 일이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소화가 안되고 위가 쓰리기 때문이다. 한 때는 증상이 너무 심해서 병원을 여러 군데 다닌 적이 있다. 심지어 대학병원까지도. 결과는 위·장 건상 상태에 전혀 문제가 없다는 것이다. 이렇게 검사를 통해 객관적 수치로 확인했지만 그 뒤로도 나는 항상 위 복통을 안고 살았다. 그래서 그때 나에게 남은 건 식습관을 철저하게 바꾸는 거라고 생각했다. 하지만 이게 어디 쉽나. 노력은 하지만 쉽지가 않다는 걸 우리는 모두 알고 있다. 맛있는 치킨 못 잃지 않는가. 곱창, 피자, 크로플...ㅋㅋㅋ 그러던 중 어느 날 남편이 이걸 사줬다. 휴럼에서 출시한 '위좋은작약'이라는 위 건강..

이거좋다 2022.08.28

크리넥스 비말차단 라이트핏 슬림&쿨 마스크 리뷰

오늘은 어느새 우리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를 리뷰하고자 한다. 지금까지 나를 지나쳐간 수많은 마스크들이 있었지만, 이번 여름철 참 잘 샀다고 스스로를 칭찬할 만한 마스크가 있다. 처음에는 실패할까 봐 내 것만 샀는데 착용하자마자 '아 이건 물건이다' 싶어서 바로 남편과 아들 것까지 구매했다. 남편은 특대형(체격 있는 성인용), 나는 대형(성인용), 아들은 소형(미취학 어린이용)으로 마련했더니 각자 얼굴에 편안하게 잘 맞았다. 크리넥스 라이트핏 마스크가 맘에 들었던 이유 한지처럼 얇아 착용감이 가볍고 시원함 파스텔톤의 색상으로 취향저격 편안한 귀와 코부분(코부분은 노와이어) 피부 트러블이 없고, 숨쉬기 편함 특대형은 한 개씩 별도 포장되어 있고, 그 외 사이즈는 지퍼팩에 5개씩 포장되어서 판매된다. 모..

이거좋다 2022.08.27

미로선풍기 MF03A 리뷰

이번 여름 내내 잘 사용하고 있는 선풍기 리뷰를 남겨보고자 한다. 어쩌다 보니 우리 집은 올해와 내년은 에어컨 없이 여름을 나게 되었다. 에어컨이 있다고 한들 가동률이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었다. 게다가 나는 선풍기 바람도 거슬려서 그 앞에 앉아 있지도 않는다. 그렇다. 나는 더위를 많이 안 탄다. 그런데 막상 에어컨이 없다고 생각하니 여름을 잘 버틸 수 있을까 걱정이 앞섰다. 집에 몇 년간 쓰던 신일선풍기가 있지만, 올여름 정말 덥다는데 그걸로 과연 버티려나 싶었다. 그러던 중 남편이 미로 선풍기를 구매했다. 음... 살 때 까지도, 배송 왔다 했을 때까지도 별로 관심이 없다가 웬걸 너무 이쁘고 성능도 좋잖아 ㅋㅋㅋ 그리고 인테리어도 한몫한다. 우리 남편 칭찬해~ 미로 선풍기가 만족스러운 이유 고급진 ..

이거좋다 2022.08.26